▲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자켓
[투데이코리아=손수정 기자]티아라가 '너 때문에 미쳐' 자켓 앨범 '악마의 유혹' 큐티 버전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공개했던 악마의 유혹 컨셉에 이은 악마의유혹 (큐티버전)컨셉으로 귀여우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여 화제다.

이 번 자켓 사진 속 액세서리 또한 배우 '박시연' 동생 박민주씨가 티아라의 액세서리 디렉터로 참여했다.

티아라가 (Braking Heart)앨범에 맞는 이미지를 준비하던 중, 박민주씨의 제품들을 우연히 보게 되었으며, 소속사에서 박민주씨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박민주는 흔쾌히 승락했고, 티아라의 뮤직비디오 촬영과, 자켓 촬영에 액사서리 코디 디렉터로 참여해줬다.

티아라는 이미 '너 때문에 미쳐'의 티저영상 PART1, 2에서 강렬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이를 본 팬들과 음악관계자들은 '티아라의 360도로 변한모습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다', '다른 사람같다'는 등 티아라의 완벽한 변신을 인정하고, 음원 공개 후 '음악 또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음악까지도1집과 다른 완벽한 변신이다'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너 때문에 미쳐'는 팝 느낌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더한 댄스 곡으로, 인기가수 휘성이 작사가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리페키지(Breaking Heart)앨범에 또 다른 신곡 '내가 너무 아파'는 '복고느낌이 강한 슬픈 가사의 댄스 곡'이다.

한편 티아라는 '너 때문에 미쳐'로 오는 2월 25일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월 26일KBS 뮤직뱅크, 2월 27일 MBC 쇼! 음악중심, 2월 28일 SBS인기가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3월 초 CF를 통해 일본 진출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