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뮤직뱅크’ 시작, 방송 3사 통해 활동 스타트!

▲ 그룹 'F.cuz'(포커즈)의 미니앨범 'NO ONE'(노원) 자켓
[투데이코리아=정효정 기자] 그룹 'F.cuz'(포커즈)의 미니앨범 'NO ONE'(노원)이 드디어 오늘 발매된다.

'F.cuz'의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NO ONE'은 최근 비스트의 'MYSTERY' 언터쳐블의 '가슴에 살아' 등을 만든 히트작곡가 강지원의 곡으로, 이별 후에 괴로워하며 “내 곁에는 아무도 없다”라고 외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일렉트로닉 댄스 곡이다.

또, 이 곡은 'NO ONE NO ONE'하며 반복되는 후렴구가 중독성 있는 곡으로, 첫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 곡 'JIGGY'(지기)와는 180도 다른 'F.cuz' 멤버들의 강렬한 음악과 스타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 'NO ONE' 외에도 총 6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앨범은 'F.cuz'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하우스 스타일의 곡 'Go', 고급스런 비트가 돋보이는 '너때문에', 'F.cuz'만의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곡 'Boy Meet Girl', 첫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JIGGY'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이번 앨범은 'F.cuz' 멤버들의 남성다움을 강조, 패션화보를 방불케하는 자켓과 북클릿이 수록되어 있어 팬들에게 더욱 소장가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

한편, 'F.cuz'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9일 미니앨범 타이틀곡 'NO ONE'의 티저영상을 공개,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너무나 달라진 모습에 깜짝 놀랐다.”, “강렬한 눈빛과 비트, 그리고 자꾸 귀에 맴도는 후렴구에 두 번 빠져든다.”, “'NO ONE' 외에도 전곡 모두 기대된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F.cuz'는 “이번 앨범에서 새로운 컨셉을 시도했는데 팬 분들께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지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 멋진 첫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미니앨범 'NO ONE'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180도 파격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F.cuz'는 타이틀곡 'NO ONE' 발매와 함께 오는 1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오는 13일 오후 4시 10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과 오는 14일 오후 4시 1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 본격적인 새 앨범 활동에 돌입하며 또, 오는 13일 오후 5시15분 방송되는 '스타 골든벨'에 멤버 진온과 이유가 출연, 음악방송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