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혼자다' 뮤직비디오 공개!

▲ '집 나온 남자들'에 출연한 지진희
[투데이코리아=임주희 기자] 오는 8일 개봉하는 지진희, 양익준, 이문식 주연의 가출 코미디 '집 나온 남자들'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남자 배우들 중 손 꼽히는 명품 보이스로 널리 알려진 지진희가 직접 불러 더욱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인생은 혼자다'는 '집 나온 남자들'을 위해 특별히 작곡된 곡으로 영화 속 노래방 장면에서 그가 직접 불렀던 곡이다.

영화 속 집 나온 남자들의 마음과 딱 맞아떨어지는 가사 내용과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감각적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 '인생은 혼자다'는 영화 개봉과 더불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더욱 사랑 받을 예정이다.

또한 지진희가 '집 나온 남자들'을 위해 직접 노래한 곡 '인생은 혼자다'의 뮤직비디오는 지진희 특유의 달콤한 저음으로 시작, 잔뜩 폼을 잡고 쿨한 척하지만 철 없기 짝이 없는 성희의 멘트, “내일 아침 강릉에 도착하면, 집에 있는 와이프에게 전화를 걸어 이혼하자고 말할 겁니다”가 곧장 테마곡 '인생은 혼자다'의 흥겨운 기타 반주로 이어진다.

대사가 아닌 노래로 듣는 지진희의 목소리는 여느 가수 못지 않은 리얼 감성으로 다가오는 한편 극중 성희를 연상하게 하는 장난기 어린 순수한 인상을 남긴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그간 공개된 적 없는 지진희의 취중 연기 장면과 열창하는 모습이 삽입되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보너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