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의 강사 취업정보와 엘림에듀의 학원 네트워크망 연계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주)잡코리아(대표 김화수 www.jobkorea.co.kr)와 코스닥 논술전문기업 (주)엘림에듀가 신규 성장동력이 될 사업 분야의 적극적인 협조를 위해 마케팅 제휴 협력 양해(MOU)를 체결했다.

잡코리아와 엘림에듀는 향후 상호 Win-Win할 수 있는 사업을 전개하기로 뜻을 모으고 솔루션, 컨텐츠, 마케팅, 공동세미나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협력 등을 주요 골자로 하는 협력서를 교환했다.

협력사업 중 하나로 시행되는 '에듀잡-잼퍼스 상호연계'프로젝트는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에듀잡(www.edujob.com)과 엘림에듀가 전국 학원을 대상으로 개발·보급하고 있는 학원경영관리 프로그램인 '잼퍼스'(www.jampus.co.kr)의 상호연계로 에듀잡의 강사 구직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으로 강사 구인/구직자를 빠르게 연결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 프로젝트는 양사의 시스템 분석을 시작으로 개발 작업을 진행, 오는 10월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이번 MOU를 바탕으로 엘림에듀는 강사 채용 시 에듀잡과 잡코리아를 적극 활용하며, 에듀잡과 잡코리아는 채용공고를 등록하는 학원관계자들에게 잼퍼스 솔루션 영업지원과 엘림에듀가 진행하는 사업을 적극 지원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