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서수경, www.logitech.co.kr)가 PSP 애호가를 위한 전문 PSP 주변기기 시리즈인 플레이기어(PlayGear) 패밀리에 신제품을 추가했다. 로지텍코리아가 금번 발표한 플레이기어 제품은 하얀 겨울에 걸맞는 하얀색 컬러의 ‘플레이기어 포켓 화이트’.

지난 6월 출시되어 이미 PSP 주변기기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로지텍의 플레이기어 포켓은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 재질로 PSP의 모든 기능은 자유롭게 엑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면서 외부 충격이나 긁힘으로부터 PSP를 보호해준다. 또한, 플레이기어 포켓의 덮개는 완전히 젖혀져 게임 시 방해가 되지 않아 PSP를 플레이기어 포켓으로부터 꺼내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플레이기어 포켓의 중심 축은 어떤 각도에서도 덮개가 젖혀진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실외에서 게임을 즐길 때 햇빛을 차단해 주는 역할과 비디오 및 음악을 즐길 때 PSP를 테이블 위에 세워 놓을 수 있는 스탠드 역할의 기능이 돋보인다. 또한 PSP의 3.5mm 오디오 포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어 사용자들이 뚜껑을 완전히 닫고 이어폰을 꽂아 음악이나 게임, 영화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