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 관리, 건강한 생활의 첫걸음”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 이영필)의 ‘콜레스타 모나콜린K’가 오는 5일 오전 6시 30분 NS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콜레스타 모나콜린K’는 콜레스테롤 합성을 저해해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혈관 관리 클리닉으로 유명한 김효준 한의사가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인체적용시험결과 총 콜레스테롤이 24%, 혈관벽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LDL)이 32%, 중성지방이 30% 감소했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2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의 중요성은 그동안의 각종 조사에서도 잘 나타나 있다. 2011년 통계청 건강검진 통계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인구의 41%, 특히 50~60대는 2명 중 1명 꼴로 콜레스테롤 경계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동맥경화의 원인이 되거나 협심증, 심근경색증 등의 심장질환과 뇌졸중, 고혈압 등의 뇌혈관 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좋은 콜레스테롤은 몸안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 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무조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것이 아니라 좋은 콜레스테롤을 유지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 때문에 동부팜가야의 ‘콜레스타 모나콜린K’ 홈쇼핑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부팜가야의 ‘콜레스타 모나콜린K’는 650mg, 60정으로 2개월 분량이며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세트 가격은 7만5천원이며, NS홈쇼핑 론칭행사에서는 3세트를 12만7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