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동아TV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앤부티’(MC 브라이언, 황보, 양한나 등)에 등장한 스네일 크림이 화제다.


15회 방송에 소개된 이 제품은 러시아 홈쇼핑에서 완판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아델라인’ 24K 스네일 크림이다. 방송 이후 해당 영상 클립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넘기고 있다.


명품 화장품 이라고 불리는 브랜드 ‘아델라인’은 올해 3월 한국 정식 출시를 했으며, 러시아 최고의 홈쇼핑 플랫폼인 SHOP&SHOW에서 4000세트 완판을 기록하며 러시아 내의 K-뷰티 최강자로 손꼽히는 브랜드다.


해당 제품은 달팽이점액여과물 및 24K 순금 등을 함유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아이크림, 에센스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달팽이 점유율과 24K금 함량이 월등히 높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델라인의 관계자는 “황보씨의 시연덕분에 아델라인 제품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아주셔 놀랍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앞으로 더더욱 좋은 제품으로 여러분들에게 찾아뵙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아델라인은 온라인 서비스 (쿠팡, 티몬, 위메프)등에서 판매 중이며, 백화점, 홈쇼핑, 마트 등 입점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