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 사업 역량을 강화•성공적인 비즈니스 구축 도와주는 교육 과정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HDC리조트에서 '리더인유 아카데미 1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포라이프 리서치는 미국 유타주에 본거지를 두고 회원 및 고객의 독립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전 세계 25 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회사의 비영리 조직인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를 통해 전 세계 회원 및 커뮤니티와 함께 장시간에 걸쳐 지속 가능한 서비스 유산을 구축하고 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리더인유 아카데미란 회원들의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구축을 도와주는 교육 과정이다.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전 제품 소개, 포라이프 비즈니스 툴 안내, 외부 특강 등이 있었다. 화장품 전문가인 박숙현 강사가 피부 테스트기 활용 방법을 설명하는 한편, 스킨케어 라인의 신제품 '믈 아쿠아(aKwa)'의 판매 전략을 강의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송은영 교수의 '제4의 자본! 매력 이미지 경영'을 주제로 한 강연이 열렸으며, 면역 다이어트 아카데미(이하 IDA) 코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IDA 코치 가이드 및 운영 노하우를 전달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태훈 대표이사는 "포라이프는 누구나 성공적인 사업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놓고 있다. 이번 리더인유 1기 과정이 포라이프의 진정한 리더로 거듭나기 위한 배움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리더인유 1기 과정에서는 총 66명의 회원이 교육을 수료했다. 포라이프는 이후 리더인유 아카데미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비즈니스에 적합한 전문 리더를 양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