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이 7월 한 달간 1,000개의 피자마루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퀴즈톡이 7월 한 달간 1,000개의 피자마루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보상형 퀴즈 어플 퀴즈톡이 “7월 한 달간 피자마루의 신메뉴 ‘마루파이브’ 쿠폰을 총 1,000명에게 선물하는 ‘피자마루 퀴즈팩’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1일 오전 10시부터 퀴즈톡 앱 내 메인 화면의 ‘피자마루 퀴즈팩’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너스 퀴즈를 포함해 총 4문제로 구성된 퀴즈팩을 모두 풀면 피자 쿠폰 랜덤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마루파이브는 피자마루의 베스트 토핑을 모아놓은 5분할 피자다. 페퍼스테이크, 달콤한 치즈콘, 짬쪼름함 페퍼로니, 베이컨 포테이토, 매콤한 불닭 5종류의 토핑으로 구성돼 한 판만으로도 피자마루의 여러 피자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오징어 먹물 도우로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식감도 놓치지 않았다.

피자마루 퀴즈팩 풀이 후 이벤트에 당첨되면 마루파이브 라지 사이즈 쿠폰이 제공된다. 마루파이브 관련 문제로 누구나 풀 수 있는 간단한 난이도이므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업일 기준으로 다음 날 오후에 기프티콘 형태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쉽게 당첨되지 않더라도 퀴즈팩 풀이 기회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7월 한 달간 매일 재도전이 가능하다.

퀴즈톡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설빙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보다 혜택을 늘린 피자마루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당첨자가 적어 아쉬웠던 유저분들이 있다면 이번 마루파이브 1,000개 쿠폰을 꼭 받아가셨으면 한다”라며 “추후로도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매일 접속해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그리고 6월 현재 15만 명 이상의 가입 회원과 1억 1천만 건의 퀴즈 풀이 수를 기록하며 활발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