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커피베이는 3년 연속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 중이며, 올해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상품은 ‘스낵의 정석2’, ‘스틱커피’, ‘오로라글라스’, ‘캣텀블러’ 등 집을 카페 분위기로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해당 상품은 커피베이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인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프로모션 외에도 여러 커피베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11월 한 달 간 커피베이 메뉴나 MD 상품 인증샷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프트 박스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 상품인 ‘스낵의 정석2’ 2종, ‘스틱커피’ 3팩, ‘커피베이 타올’로 구성됐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가 올해도 어김없이 참여한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1300여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코로나19 여파로 지치고, 갑작스레 쌀쌀해지는 날씨에 한 번 더 지치는 요즘 커피베이와 함께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