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도 안정적인 성장 이뤄 폐업고민 없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사업 운영

△ 12월 한정 ‘10년 무상보증’ 프로모션
△ 12월 한정 ‘10년 무상보증’ 프로모션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코리아런드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는 12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계약 점포에 한정해 매장에 설치하는 일렉트로룩스 프로페셔널 세탁기와 건조기 전 제품에 대해 '10년 무상 보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창업자에게 10년이라는 보증기간 동안 수리 및 부품 교체가 필요할 시 무상으로 지원해주기로 한 것이다. 해당 매장에서 사용중인 일렉트로룩스 프로페셔널 세탁장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세탁장비로 전국 650개가 넘는 모든 매장에서는 이 세탁장비를 통해 고품질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사를 위해 365일 24시간 전화대행 콜센터 서비스, 고객사 전용 쇼핑몰 운영, 교육지원, 무인결제솔루션 및 매장관리솔루션 개발 등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반적인 경제 침체에도 불구하고 본 회사는 생활밀착형 사업이라는 점과 무인 솔루션이라는 점으로 오히려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 중이다.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상 수상과 국내 최초로 'Global Best Practices Awards'에서 Country Winner를 수상하는 영예까지도 안았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빨래방으로 인정받음으로써 그동안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관계자는 "예비창업자가 10년 보증 기간으로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의 품질을 믿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12월 계약 점포에 한정하여 무상 보증 기간을 10년으로 대폭 연장해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그동안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 10년 이상 장기적으로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계속 강구해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워시엔조이는 ‘즐거운 빨래 문화를 만듭니다’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감각적인 문화공간을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율 80%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국내외 65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중이다. 또한, 세계적으로도 무인사업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중국, 일본, 태국 진출 등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12월 한정 ‘10년 무상보증’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회사의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