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화상, 스카이프 등 모든 수업 1개월 수강 시 20% 할인 등 혜택 적용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전화 화상 중국어 전문 브랜드 ‘우리차이나’가 2월 한 달간 전화 화상 수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화, 화상, 스카이프 등 모든 수업을 1개월 수강 시 2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전화 화상 중국어 학습 방식이 낯선 학습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 중국어 수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3개월 등록에도 20% 할인율이 적용되며, 재수강 시 사용 가능한 10%의 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왕초보 단계부터 중고급까지 모든 단계에 대한 할인이 적용되는 2월 이벤트를 통해서는 모든 학습자가 부담 없이 학습목표와 수준에 맞는 중국어 수업을 선택 가능하다. 

먼저 화상 수업의 경우, 교재와 문법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한국어가 가능한 강사가 배정되기 때문에 어린이, 초중급 학습자들도 큰 부담감 없이 학습을 실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화 수업은 말하기에 집중하여 수업을 진행해 면접, HSK, HSKK, TSC 말하기 시험 등을 준비하는 중고급 단계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강 할인 이벤트는 더 많은 학습자들이 전화 화상 중국어 수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며, “2월에는 우리차이나 전화 화상 중국어 수업을 통해 중국어 실력을 한 단계 발전시켜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차이나는 수업 진행 전 수준별 과정과 맞춤 강사 배정을 위해 1회 무료 레벨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학습자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로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