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해진 봄철 헤어&바디의 진정 위한 밀크바오밥 시카 리프레싱 라인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황사 등 대기 오염 물질로부터 자극받는 피부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환절기가 찾아오면 피부가 평소보다 푸석푸석해지고 각질이 일어나기 쉬워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가 높아지기 마련이다. 

피부 질환을 유발하는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여기에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봄철 피부관리 팁이 될 수 있다.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의 경우,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을 선보였다. 병풀은 예로부터 다친 호랑이가 몸을 비벼 건강을 관리했다고 하여 ‘타이거 허브’로 불리며, 우수한 진정효과를 지닌 식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올리브영에 단독 입점한 밀크바오밥 신제품 시카 리프레싱 라인 4종은 병풀 속 5가지 핵심 성분인 마데카식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밸런스 조절을 돕는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어케어와 바디케어 각 2종으로 샴푸와 스칼프팩, 바디스크럽, 바디 젤 로션의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4종 모두 상쾌하게 시작해 매력적인 잔향으로 마무리되는 그린 플로럴 향을 구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컨디션이 떨어져 고민인 사람들이 늘어나며 피부 진정에 좋은 시카 성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두피와 몸을 위한 시카 라인 제품은 시중에서 찾기 어려운 만큼 신제품 밀크바오밥 시카 리프레싱 라인 헤어&바디 4종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밀크바오밥의 신제품 시카 리프레싱 라인 헤어&바디 4종은 올리브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