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하남 스타필드에서 열리는 패밀리카라반 단독 캠핑카 전시회에서 공식으로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패밀리카라반이 4세대 카니발을 기반으로 제작한 하이루프 카니발을 지난 3월 11일~14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동아전람 인천박람회서 개최했다.
 
또한 지난 3월 18일부터 시작해서 오는 28일 하남 스타필드에서 열리는 패밀리카라반 단독 캠핑카 전시회에서 공식으로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패밀리카라반에서 판매하는 카니발 하이루프는 카니발 노블레스 트림 9인승으로 제작되어 1열 이중 접합 유리, 전자식 룸미러, 1열 전동시트, 하이패스 결제 시스템,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전자식 슬라이딩 도어, 풀오토 에어컨, 공기청정 시스템, LED 헤드램프, 19인치 휠,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 12.3인치 내비게이션 등이 기본으로 탑재된다.
 
추가로 하이루프에는 LED 실내등과 알칸타라로 마감되며, 추가 옵션으로 안드로이드 TV와 캠핑패키지도 선택 가능하다. 또한 무시동 히터를 비롯해서 리튬-인산철 배터리 100A, 에고이 캠핑박스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캠핑패키지를 선택하면 평상시에는 업무용 데일리카로 활용하면서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 범위가 더욱 넓어진다.
 
3월 전시회 프로모션으로 차량과 에고이 박스를 함께 출고할 경우 170만 원 상당의 델타 1300 파워뱅크를 증정한다. 이른바 괴물 파워뱅크로 불리는 델타 1300 파워뱅크는 리튬이온 105A 용량으로, 기존 파워뱅크와 비교 시 160A 수준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
 
또한 1,300W에 달하는 인버터가 내장되어 있어 전자레인지와 에어컨, 커피포트 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차박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디젤과 가솔린 구분 없이 7인승과 9인승으로 출고되며, 하이루프 디자인은 두 가지로 준비된다.
 
또한 구입 시, 현금 외에도 리스, 장기 렌트 등 금융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