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모바일 유틸리티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Design Your Memory”를 메인 콘셉트로 잡아 바코드, 컵홀더, 패키지 등을 모티브로 감각적인 케이스로 디자인했으며, 보다 안전하게 디바이스를 보호하기 위해 TPU와 PC 소재가 결합된 일체형소재를 사용했다. 거기에 슈피겐코리아의 특허 기술인 에어쿠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일상 속 위협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와 함께 동봉된 스마트폰 거치대는 커피박을 활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커피 추출 후 생활쓰레기와 함께 소각·매립되는 커피박(찌꺼기)를 재활용함으로써 환경을 보호하고자 하는 양사의 고민을 담아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기획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총괄 사업 부문장은 “이번 투썸플레이스 컬래버 패키지를 시작으로 지속 가능 경영 환경을 만들기 위한 친환경 제품 연구를 이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홍미노트10, 10프로 케이스와 친환경 스마트폰 거치대 2종 구성으로 3월 23일 3월29일까지 SK텔레콤 T다이렉트샵에서 홍미노트 10시리즈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한편 슈피겐은 진로, 홀맨, 오뚜기, 금성 등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