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교육과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화상 튜터링 서비스 및 유학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공맵’이 고객 로열티 마케팅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 ‘어스파이어라이프스타일 코리아’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해외 교육과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화상 튜터링 서비스 및 유학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공맵’이 고객 로열티 마케팅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 ‘어스파이어라이프스타일 코리아’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교육 부문에서 B2B시장 진출을 선언한 공맵은 해당 업무 제휴 계약을 통해 다년간 쌓아온 ‘글로벌 명문대 맞춤 튜터링 매칭 서비스’, ‘학부모 상담 및 컨설팅’,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등의 노하우를 통해 어스파이어라이프 스타일의 국내외 고객사 VIP 고객의 자녀를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서비스 및 어스파이어라이프스타일 글로벌 프리빌리지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공맵의 장동진 서비스 총괄은 "어스파이어라이프스타일과 같은 글로벌 기업과 함께 하게 되어 앞으로의 다양한 VIP고객에게 당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기대된다. 다년간 쌓아온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통해 어스파이어라이프스타일 고객사의 고객 분들께 공맵에서만 가능한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어스파이어라이프스타일 코리아의 제휴마케팅팀 박근홍 팀장은 “VIP 고객층의 자녀 교육 특화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은 물론, 특히 해외교육과 관련한 프리미엄 서비스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다. 또한 최근 비대면 채널을 통한 교육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을 고려할 때 공맵의 서비스는 이러한 부분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강점이 있어 업무 제휴를 통해 교육 관련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