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대학교 심리학과의 김경일 교수가 최근 방송활동과 함께 인천시교육청, 학부모 교육 프로그램 ‘인천 학부모 꿈디 아카데미’에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아주대학교 심리학과의 김경일 교수가 최근 방송활동과 함께 인천시교육청, 학부모 교육 프로그램 ‘인천 학부모 꿈디 아카데미’에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인천시교육청은 학부모 참여형 ‘인천 학부모 꿈디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꿈디 아카데미는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9일까지 7일간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진행되었다.
 
첫 번째 강연으로 김경일 교수의 ‘부모만이 할 수 있는 우리 아이 들여다보기’ 강의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하루 만에 2,700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자녀와의 소통’, ‘미디어 시대 우리 아이 마음 읽기’, ‘자유학년제부터 고교학점제까지’, ‘코로나 이후 달라진 진로진학의 변화’ 등의 강의가 이뤄졌다. 마지막 강연에서는 ‘미래를 디자인하는 시간 5분’인 ‘미디오’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하여 보이는 라디오를 실시했다.
 
저서로는 ‘지혜의 심리학’ 등이 있다. 최근에는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 많은 강연장에서는 CEO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에서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고 있다.

한편 아주대학교의 김경일 심리학교수는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앤디황(황인식) 영화코칭교수, 권영찬 상담심리학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이 소속된 권영찬닷컴 함께 활동하며 스타강사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