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16일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김세정을 LED 필터 샤워기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엘라 관계자는“평소 김세정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세디먼트 필터 내장으로 녹물을 확실하게 제거해주는 LED 샤워기의 기능과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 발탁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온도마다 지정된 색상으로 알맞은 물온도를 알려주는 오엘라의 ‘3색 LED 샤워기’는 1~31도에서는 파란색, 23~44도에서는 초록색, 44~53도에서는 빨간색의 LED가 작동한다. 이에 피부에 닿기 전에 눈으로 직관적인 온도가 확인이 가능하다.

덕분에 피부가 약한 아기 목욕물 온도를 맞출 때 적당한 온도를 확인할 수 있어,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오엘라는 설명했다.

‘7색 LED 필터 샤워기’는 3색 LED 필터 샤워기와 함께 출시하는 제품으로, 무지개 빛깔의 다채로운 무드가 특징이다.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즐겁게 샤워할 수 있어 필수 ‘육아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오엘라는 LED 필터 샤워기 이전, 핸드필터만 장착되어 있던 기존 필터 샤워기 시장에서 헤드부분에 필터를 하나 더 장착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2중 필터 샤워기 DS01 모델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