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여수의 최중심 미평동에 30여년 만에 들어서는 명품 신축 아파트 ‘미평동 해광샹그릴라 힐즈파크’가 오는 4월 30일(금)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미평동은 여수 최중심 지역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지만 노후화된 주택 분포도가 높고, 오랫동안 신규 아파트 공급이 진행되지 않았다. 이 가운데 ‘미평동 해광샹그릴라 힐즈파크’가 분양 소식을 전하며 신축 공급을 기다려 온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단지는 여수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풍부한 교통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좌수영로와 만성로, 엑스포대로 등의 사통팔달 교통망에 여수종합버스터미널, KTX 여수엑스포역 등도 인접해 있어 여수 시내뿐만 아니라 타 지역, 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여수국가산업단지와도 인접해 있어 14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며 여수오천일반산업단지와 율촌 제2산업단지 등도 가까워 직주근접 인프라를 통해 높은 삶의 질 실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미평초, 진남여중, 충무고와 인근에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도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도심 인프라를 가까이 누리면서 호암산, 마래산, 천성산, 봉화산 등 여수를 대표하는 유명 산들이 연결된 둘레길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것도 장점이다. 이에 사계절의 변화를 가까이서 경험하며 자연 속에서의 쾌적한 에코 라이프를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기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84㎡으로 전 세대가 4Bay 4Room 혁신평면 설계(일부 세대, 옵션 선택 시)를 적용하여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 넉넉한 공간에서의 여유로운 삶이 가능하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하여 IoT 스마트홈 특화설계와 헤파필터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 욕실 사계절 스마트 복합 환풍기를 갖추었으며 주방 광폭 아일랜드, 드레스룸 이불 붙박이장, 전용 제습기와 같은 차별화된 시스템까지 더해 주거의 편의성 또한 높였다. 

관계자는 “미평동에 30여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아파트인 만큼 분양 시작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평동 해광샹그릴라 힐즈파크’는 오는 4월 30일(금) 그랜드 오픈하며 주택전시관 관람은 홈페이지를 통한 방문예약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