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젊은 철학자라는 가수 이찬원의 유튜브동영상 '밤열차'가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노래하는 젊은 철학자라는 가수 이찬원의 유튜브동영상 '밤열차'가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2021년 1월 2일 공식 유튜브인 일명 또튜브에 “‘밤열차’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업로드 했었다.

영상 속에는 '밤열차'를 시원하게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시원한 가창력과 댄디한 매력은 여심을 저격했다. 해당 동영상은 6월 10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1월 1일 방송된 ‘사랑의콜센타’ 36회는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 특집으로 TOP6와 노지훈, 이찬성, 양지원, 한이재, 옥진욱, 장영우가 대결을 펼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TOP6 중 가장 먼저 무대에 올라 김연자의 '아침의 나라에서'를 열창했고 100점을 받았다. 이찬원이 대결 막판까지 1위를 유지하자, 막판 뒤집기 코너에서 가장 많은 도전자들의 지목을 받게 되었다.

도전자 중 이찬성을 상대로 김연자의 '밤열차'를 불러 또다시 100점을 기록했다. 최종 순위 1위를 지켜내며 새해 첫 방송에서 우승 상금 200만 원을 거머쥐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예능감과 뛰어난 순간 기지력, 각종 상식과 지식을 자랑 중인 이찬원이 종횡무진하고 있다.
 
특히 현재 수요일에는 TV조선 뽕숭아학당에 출연하고 있으며, 목요일에는 TV조선 사랑의콜센타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데뷔 1주년이 지난 후 얼마 되지 않아서 TV조선의 화요청백전 MC와 플레희리스또 MC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