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가 오는 6월 24일 강남구가 진행하는 ‘강남열린대학 초청 명사특강’에 초대를 받았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아주대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가 오는 6월 24일 강남구가 진행하는 ‘강남열린대학 초청 명사특강’에 초대를 받았다.
 
강남구는 오는 24일 김경일 아주대 교수 초청 ‘명사특강’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2021 강남열린대학 명사특강’을 4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의 주제는 ‘적정한 삶이란 무엇인가’로 오후 2시부터 90분간 청담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며 강남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현장 방청을 원하는 구민은 교육지원과나 평생교육포털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 교수는 공중파 TV의 아침 교양 프로그램 강사로 나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최근 케이블 방송의 ‘어쩌다 어른’에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저서로는 ‘지혜의 심리학’ 등이 있다. 최근에는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 많은 강연장에서는 CEO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에서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고 있다.

한편 아주대학교의 김경일 심리학교수는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앤디황(황인식) 영화코칭교수, 권영찬 상담심리학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이 소속된 권영찬닷컴과 함께 활동하며 스타강사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