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원 ㈜에스티제이 대표 / 사진제공 : (주)에스티제이
▲ 신용원 ㈜에스티제이 대표 / 사진제공 : (주)에스티제이
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주)에스티제이(대표 신용원)은 헌혈버스를 통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전사 임직원이 적극 참여하며 2021년 2번째 캠페인 참여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고 밝혔다. 

(주)에스티제이(대표 신용원)는 헌혈에 대한 불안감 해소와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사랑의 헌혈” 행사를 창립 이래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헌혈 행사는 코로나19 제4차 대유행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헌혈 참여자가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발생한 혈액수급 부족을 극복하고, 이웃사랑의 실천과 생명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들이 적극 동참했다. 

헌혈은 사무실 앞에 마련된 헌혈버스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감염 예방을 위해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와 함께 헌혈에 동참해준 임직원들에게 메디쥬얼리의 신제품 ‘메디쥬얼리 크림 더 쥬얼 쁘띠 샷’을 증정하며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에스티제이 신용원 대표는 “사랑의 헌혈 행사를 통해 이웃들을 위한 헌혈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며, 이번 행사로 모아진 헌혈증서는 기증할 예정”이라며, “적극 동참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