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및 재수강 회원 대상.. 온라인 중국어 수업의 문턱 낮춘다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온라인 중국어 회화 교육 업체 ‘우리차이나’가 효율적인 중국어 학습 방법을 고민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8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금번 8월 이벤트는 신규 회원 및 재수강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전화, 화상 중국어 수업을 처음 시도하는 학습자부터 2021년 하반기 중국어 시험을 대비하는 학습자, 우리차이나 수업을 꾸준히 수강해 온 학습자 등 모든 대상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는 2가지다. 왕초보부터 HSK 과정까지 1개월 신청 시 10% 할인과 일주일 추가 수업을 함께 제공한다. 3개월 등록 시에는 전화, 화상, 스카이프 중국어 수업 등 모든 수업에 대해 2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을 위한 재수강 이벤트는 중고급 중국어회화, TSC, HSK, 회화시험 대비 과정까지 6개월 이상 등록 시 모든 수업이 20% 할인된다. 

업체 관계자는 “신규 회원들이 낯설게 느낄 수 있는 온라인 중국어 수업의 문턱을 낮추고자 할인과 추가 수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기존 회원들의 수강료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8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수업 수강 신청 전에는 수준별 과정과 맞춤 강사 배정을 위해 1회 무료 레벨 테스트 및 무료 체험 수업을 진행한다. 관련하여 상세한 소식과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차이나는 국내는 물론, 중국 현지에 자체 교육센터를 운영하며 성조와 발음, 문법 등을 중심으로 학습하는 폭넓은 커리큘럼을 개발·연구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중국어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