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시스
▲ 사진=뉴시스
투데이코리아=김성민 기자 |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과 관련해 국민의힘 대권 주자들이 영화 '아수라'를 언급하며 이재명 경기지사를 비난했다.
 
먼저 홍준표 의원은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이 지시가 참 이해하기 어려운 방법으로 천문학적인 비리사건을 빠져나가려 한다”면서 “당당하다면 특검을 자청하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의혹을 빠져나가려고 느닷없이 택지 공공개발 운운하다니 가소롭다. 꼭 영화 '아수라'를 보는 기분”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하태경 의원도 “추석 연휴에 정치인인지 조폭 두목인지 구분이 잘 안 되는 기초단체장을 다룬 영화 '아수라'가 화제”라면서 “'아수라'의 진실을 밝히는 건 관객의 몫으로 남았다”고 밝혔다.
 
이어 하 의원은 22일 이 지사를 향해 "대선 판에 오물 그만 뿌리고 즉각 사퇴하라"고 했다.
 
하 의원은 "민주당 당원과 지지자 여러분,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자존심을 걸고 당부한다. 더불어화천대유 될 생각이 아니라면 지금 이재명을 손절하라"고 말했다.
 
또한, 하 의원은 이 지사가 전날 페이스북에 "언론인들이 모두 광주를 폭동으로 보도했지만, 5월 광주의 진실은 민주 항쟁이었다"고 말한 것을 언급하며, "갖다붙일 게 따로 있지, 어떻게 5·18을 아수라에 갖다 붙이나? 아무리 똘기가 충만한 분이라 해도 이건 아니다"라고 일갈했다. 그러면서 "대장동 비리 의혹은 국정조사와 특검으로 진실을 가리면 그만인 일"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