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 메디컬원파워조인트.
▲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 메디컬원파워조인트.
투데이코리아=오창영 기자 |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명 시대를 맞아 집 안에서 생활하는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을 지켜주는 영양제가 ‘펫팸(Pet+Family)족’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반려동물의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해 특수 공법으로 제조된 영양제 ‘메디컬원파워조인트’가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메디컬원파워조인트는 반려동물 근육 강화 및 영양 균형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고, 통증 완화 및 재발을 막는 역할을 한다.
 
해당 영양제에는 유기농 로즈힙 분말이 담겼다. 로즈힙 분말에는 우유보다 3배 많은 칼슘이 함유된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C는 오렌지보다 9배 이상 함유돼 있다. 천연 항염 및 항산화 성분도 풍부해 연골 염증을 억제하고, 관절·류마티스 통증 완화에도 효과가 큰 것으로 전해졌다.
 
메디컬원파워조인트는 장기간 복용해야 하는 영양제의 특성을 고려해 장내 유익균의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도 보강했다. 이는 원활한 배변 활동과 변 냄새 감소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도 첨가해 간편하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인공 색소, 항생제, 화학 첨가제, 합성 소재, 방부제 등은 배제했다.
 
메디컬원파워조인트 출시 담당자는 “반려동물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에게 기호성이 좋은 트릿 형태로 만들었다”며 “섭취부터 소화, 흡수까지 최적의 배합으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관절 영양제뿐만 아니라 종합 영양제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