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세척&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 선보여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라떼고···다양한 커피, 취향 따라 즐길 수 있어 홈카페족에게 인기
최적의 커피 추출과 고밀도의 우유 거품 만들어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 즐길 수 있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3가지 메뉴, 취향과 기분 따라 원터치 하나로 가능
커피 가격 줄인상으로 홈카페 문화 확산···머신부터 원두까지 합리적 가격 구독 서비스 선보일 것

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집에서도 카페와 동일한 커피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라떼고(LatteGo)’를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는 단순 제품 구매가 아닌 프리미엄 가전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다.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가전 렌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의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세척 및 관리하는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선보인 렌탈 제품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라떼고다. 전자동 프리미엄커피머신으로 캡슐형 제품과 달리 다양한 메뉴의 커피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어 홈카페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적의 커피 추출로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력한 에어스팀과 우유가 빠르게 혼합돼 고밀도의 거품을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원두를 분쇄하는 그라인더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를 적용해 고르고 균일한 원두 입자를 제공하며, 일반 ‘메탈 그라인더’ 보다 마모가 적고, 향미 손실을 유발하는 열 발생을 최소화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살린다.
 
선호하는 커피 스타일에 따라 총 12단계 원두 입자 크기와 커피, 물의 양 설정이 가능해 나만의 스타일의 커피를 원터치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 전면부는 '원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취향과 기분에 따라 커피 진하기와 양, 우유 거품의 양까지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최상의 커피 맛과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서 관리가 필수다. 커피 추출 과정에서 발생한 원두 기름때가 쌓이면 쓴맛이 증가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해친다. SK매직은 커피머신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오일 리무버, 윤활제 등 필립스 정품 세척 키트를 이용해 항상 최상의 커피머신 상태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원두 가격 상승과 잇따른 프랜차이즈 커피의 가격 인상으로 홈카페 문화가 더욱 확산됨에 따라 렌탈부터 관리까지 가능한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의 월 렌탈료는 2만3900원(60개월 의무사용 기준)이며, 여기에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은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