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준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부동산아카데미는 ‘부동산 성공비법 설명회’를 개최해 실무 과정의 노하우를 수강생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이 실무 과정에서 생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을 갖췄다. 

설명회 진행은 부동산 각 분야 교수진이 진행하며, 내용으로는 부동산의 기초 실무교육과 공인중개사 창업 및 취업 성공 비법의 내용을 포함했다. 또 경매를 어려워하는 수강생을 위한 실무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교수들이 직접 수강생의 질문을 받고 답을 해주는 LIVE Q&A 코너도 갖췄다. 
 
이외에도, 에듀윌의 부동산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부동산 종합 실무마스터 MRT와 부동산 창업마스터 등 강좌에 수강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다. 각 강좌들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했으나, 실무 과정에 학습한 내용을 반영하기 어려운 수강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설명회에 참여한 수강생은 탱크옥션 경매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2개월 무료이용권을 참여 특전으로 받아볼 수 있다”며 “에듀윌에 가입한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명에 지급되는 중개업 실전핸드북+성공특강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