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르 요가의 날
▲ 안다르 요가의 날
투데이코리아=김영준 기자 | 안다르가 ‘선셋 힐링 요가 with 안다르’ 클래스를 성료했다.
 
안다르는 최근 5성급 호텔/리조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공간에서의 다채로운 브랜드 및 운동 체험 클래스를 잇따라 개최했다. 국내외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해온 브랜드로서, 요가, 필라테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경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려는 의지다.  
 
‘선셋 힐링 요가 with 안다르’는 지난 16일 서울특별시 중구 신세계 백화점 본점 옥상에 위치한 ‘도심 속 정원’ 트리니티 가든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이 참가해 도심 속 힐링 요가를 즐겼다.  
 
이날 클래스는 일몰 시간에 맞춰 아름다운 노을이 어우러진 멋진 배경 속에서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호평이 잇따랐다. 한 참가자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요가하는 모습을 ‘인생샷’으로 남길 수 있었다”며 “바쁜 도시 생활 속 힐링요가를 즐기며, 심신의 안정과 활기를 되찾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5성급 호텔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안다르 룸 웰니스 프로그램’이 성행 중이다. 
 
국내 최초로 선진형 클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손잡고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했다.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3달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 위치한 안다르 팝업 스토어에서 안다르 시그니처 워터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안다르는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직접 운영하며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맞춤형 레슨을 제공해 왔다. 

안다르 관계자는 “팬데믹 상황이 개선되어 그간 미뤄온 대면 경험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안다르는 고객분들의 삶에 더 깊이 함께할 수 있도록 보다 뜻깊은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함께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요가복에 그 기원을 둔 안다르는 6월 21일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안다르 요가웨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기획전은 안다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안다르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