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넷마블
▲ 사진=넷마블
투데이코리아=배상일 기자 | 넷마블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자회사 SBXG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넷마블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SBXG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이용자 중심의 Web 3.0 생태계 메타게이머즈(MetaGamerZ)를 연계하여 글로벌 게임 및 콘텐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게임 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양사 간 마케팅 협업 등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넷마블 박영재 마케팅그룹장은 “SBXG와 함께 신선한 방식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라며, “게임과 콘텐츠, 이용자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