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껍베이커리. 사진=하이트진로
▲ 두껍베이커리. 사진=하이트진로
투데이코리아=이현 기자 | 하이트진로가 ‘청년자립지원 프로젝트’의 브랜드를 새단장한다.

하이트진로는 청년자립지원을 위해 후원하고 있는 베이커리카페 ‘빵그레’의 상호를 ‘두껍베이커리’로 변경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청년자립 후원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변경에 따라 두꺼비 캐릭터의 시그니처 제품개발, 내부 인테리어 및 포장재 변경 등 매장운영 전반에 걸쳐 두꺼비 브랜드를 활용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청년들이 우리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자 당사가 보유한 주요 자산 중 하나인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게 됐다”며 “두껍베이커리와 같이 청년 자립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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