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에듀윌
▲ 자료=에듀윌
투데이코리아=김정혁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합격비결을 공개하는 ‘첫걸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첫걸음 설명회’는 오는 21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9급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 중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 개편된 시험 내용의 자료를 받고자 하는 수험생, 과목 별 수험전략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수험생 등이 참여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한 설명회다.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있으며, 1부에서는 9급공무원 각 시험 과목별 학습전략과 기존 합격생의 학습 비법을 공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단기 합격에 필요한 조건을 소개한다.
 
2부는 에듀윌의 9급공무원 분야 전문 교수진과 시험 전문가가 수험노하우 및 수험생의 각종 고민상담 해결을 위해 출연하며, 합격에 필요한 학습법을 공개한다. 더불어, 이번 달에 가장 수험생들이 주목하는 9급공무원 트렌드를 분석한 내용을 제공한다.
 
설명회에 참여한 수험생은 에듀윌의 공무원 전문 학습매니저와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는 1:1 합격전략 컨설팅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설명회를 통해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9급공무원 수험생이라면 꼭 본방 사수하길 바란다”며 “현재 설명회 진행 전 사전예약을 받고 있어, 사전예약 후 다양한 간식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