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 SSG닷컴이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11월 넷째 주에 발맞춰 글로벌 상품을 앞세운 행사를 실시한다. 실제 미국에서 진행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25일로, 일 년 중 가장 큰 폭의 할인을 선보이는 행사다.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SSG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해외직구 상품과 매일 바뀌는 럭셔리, 글로벌 인기 상품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하면 바로 떠오르는 빠르고 안전한 해외직구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다. ‘무스너클’, ‘지방시’, ‘끌로에’, ‘펜디’, ‘생로랑’, ‘오프화이트’, ‘모스키노’ 등 22FW 명품 신상품 물량을 확보해 발 빠르게 가져왔다.  단 하루만 판매하는 ‘오늘의 블랙딜 베스트 12’ 상품도 준비했다. 당일 자정부터 23시 59분까지 구매 가능하며 하루 특가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가전, 스포츠, 유아동, 반려용품, 여행, 리빙, 가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대표 상품을 제안한다. ‘애플’, ‘필립스’, ‘발뮤다’ 등 인기 가전 상품과 연말에 떠날 수 있는 다양한 국내 호캉스 및 해외 여행 상품,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상품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지승현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율이 높은 초특가 상품부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검증된 해외직구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이번 행사에서 ‘득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