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전기기사 시험을 위한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전기기사 자격증 뿐만 아니라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등을 포함해 4가지 전기 분야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쌍기사 평생패스'는 전기기사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어렵고 복잡한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우며,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한다.
 
또한,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각 커리큘럼은 초시생도 원활하게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기초 단계를 시작으로 마지막 최종 점검을 위한 모의고사 단계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수험생이 보다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하도록 '합격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생은 'CBT 34회분', '왕초보 기초특강 3종', '전기기능사 전강의' 등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쌍기사 평생패스 과정은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 것은 물론,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한 혜택까지 마련했다"라며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에게는 내부 절차에 따른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며, 불합격한 수험생에게는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