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에서는 ‘달꽃떡’, ‘송편’ 등 추석 컨셉의 다양한 아이템 지급

넥슨의 다양한 RPG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만끽하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의 RPG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한가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9월 25일까지 '추석맞이 달나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의 의미를 되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달나라 여행'과 관련된 여러 가지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달꽃떡' '달꽃 머리핀'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송편', '한과', '화양적' 등 추석 음식 만들기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해당 음식 모양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석 전날인 13일 하루 동안에는 경험치 2배의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곳곳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알파벳 아이템을 모아 특정 단어를 만들면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비노기에서는 9월 12일부터 21일까지 게임 내 낚시터에서 '빛나는 이웨카의 그림자' 아이템을 낚을 수 있는데, 해당 아이템을 활용하면 '이웨카 숏소드', '이웨카 실드' 등 반짝이는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두 가지 아이템 모두 제작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물 경품을 제공한다.

SP1에서는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한가위 불꽃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 등을 통해 획득한 '한가위 폭죽' 아이템을 활용하면 불꽃놀이를 연출할 수 있는데, 폭죽 이벤트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불꽃놀이 효과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룡쟁패에서는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송편', '어적', '대추' 등 총 18개의 차례상 재료 아이템을 수집하는 내용의 '특명! 차례상을 차려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차례상 아이템들에는 각각 특별한 효과가 부여되며, 모두 수집하면 보상으로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차례상의 달인'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루니아전기에서는 9월 11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할 때마다 한복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한복 쿠폰을 증정하는 '한복을 공짜로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복 아이템은 '명절 색동 저고리', '단아한 아얌' 등 다양하게 마련되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넥슨 게임의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통해 함께 정을 나누고, 즐거움을 공유하는 풍성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