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DJ 겸 프로듀서 MindCube의 새 싱글 'Turn and Turn'이 10월 발매 될 예정이다. Turn and Turn'은 특히 세계 최고의 신스팝 레이블 미국 ADD(adifferentdrum.com) 에서 영어 버전 작사를 맡아서 하기로 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미국 등 해외 레이블에서 발매 될 예정이다.

8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김율기'는 홍대 및 압구정 클럽에서 DJ Moon5150으로 클러버들과 교류해 왔다. 특히 최근에는 개그맨에서 가수로 데뷔한 리마리오의 음반 SynthPop Trance Journey에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한 층 더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그가 프로젝트밴드 Mind Cube(마인드 큐브)로 새롭게 구상한 자신의 음악세계를 대중들에게 소개하고자 한다.

그의 이번 프로젝트 Mind Cube(마인드 큐브)는 김 율기와 여성 객원 보컬로 구성된 팀이다. 3월에 선보인 첫 번째 에는 그가 고심 끝에 만든 타이틀 곡 “Waiting For The Sun”과 “Fly Away”가 수록되어 있다.

“Fly Away”는 이별의 고통과 슬픔이 '송 선희'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어우러진 댄스 곡이다.
“Waiting For The Sun”은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북 유럽풍 세련된 멜로디에 전자 사운드를 입혀 제목에 나와 있듯이 새벽녘 태양을 기다리는 간절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곡이다.

이번에 선보일 'Turn and Turn'은 세련되고 귀에 착 달라붙는 멜로디와 기타 리프를 연상하게 하는 독특한 일렉트로닉 리드가 절묘하게 어울어진 유럽풍 트랜스 곡이다.

이 곡은 최근 '로즈라인'에서 Featuring을 했던 차가운 목소리의 주인공 '김 민정'이 Featuring하였으며 세계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유럽에서 유행하는 트랜스 멜로디를 국내 가사에 접목시키려는 노력이 잘 묻어 나는 곡이다.

투데이코리아 조동준 기자 jdjd@todaykorea.co.kr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