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플레이 영상도 함께 공개

오는 12월 18일 '시그너스 기사단'의 모습이 정식 공개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시그너스 기사단을 오는 12월 18일 정식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이와 관련한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플레이 영상을 통해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최초로 메인 스토리를 도입한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의 세부 설정 내용과 스킬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지난 11일 오픈한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티저 홈페이지에는 지금까지 총 4만 5천 여개에 달하는 게시물이 오르는 등,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오는 18일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인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시그너스 기사단'은 그 동안 볼 수 없던 프리미엄 직업군으로, 기존 캐릭터가 일정 레벨 이상이 될 경우 추가로 키울 수 있다. 다른 직업들에 비해 성장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인 시그너스 기사단은 '소울 마스터', '플레임 위자드', '윈드 브레이커', '나이트 워커', '스트라이커' 등 총 5종류로 나뉜다.

메이플스토리 국내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대현 팀장은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의 다양한 특징들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동영상을 기획했다”며, “오는 18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시그너스 기사단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