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솔비 측이 솔비의 성형 사실을 시인했다.

솔비의 소속사인 트라이펙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칸'과의 통화에서 “최근 눈 쪽에 약간 손을 본 것이 사실”이라며 “평소 쌍꺼풀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어 소속사와는 별도로 지인들과 상의해 눈 끝 부분에 '앞트임'을 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참고로 솔비의 성형설은 최근 TV를 통해 보여진 그녀의 모습이 이전과는 다른 데서 제기된 것이다.

현재 MBC '쇼! 음악중심'의 진행을 하고 있는 그녀의 얼굴이 심하게 부어올라 네티즌들 사이에서 성형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이에 앞서 솔비는 지난 해 말 MBC '찾아라 맛있는 TV'의 코너 '스타의 맛집'에 출연해 본인의 성형설을 부인한 바 있다.

솔 비는 지난 2006년 타이푼 1집 앨범 [TROIKA]로 데뷔했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는 다비치『8282』, 박정현『비밀』, 성진우『딱이야』, 낯선(feat. KARA 한승연)『놀러와』 캄백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지선『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노라조『내.도.소 (내 도망간 여자 친구를 소개합니다)』 의 신곡 발표도 있었다.

소녀시대『Gee』 와 카라『Honey』 의 인기 가요 열창도 이어져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이 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소녀시대 / 신혜성 / Fly To The Sky / 카라 / 다비치 / 박정현 / 지선 / 왁스 / 태
군 / 낯선 / L.E.O / 언터쳐블 / 성진우 / 노라조 / JUMPER 등이 출연해 열띤 무대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