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각 패밀리레스토랑에서는 고객을 유혹할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뮤지컬 티켓, 커플링, 와인 미니어처, 미니어처 커플 향수 등 각종 선물도 받고 연인, 가족과 함께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보자.

◆ 패밀리 레스토랑의 유혹

TGI 프라이데이스((주)푸드스타)에서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의 '나의 강추! 메뉴'게시판에 글제목 앞머리에 [화이트데이]를 넣은 후 '화이트데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와 재미있는 사연을 남기면 40명 추첨을 통해 뮤지컬 '첫사랑' 티켓의 행운을 거머쥐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국내 1위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미니골드와 함께 하는 커플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까지 커플 모두 아웃백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면 아웃백에서 결제한 내역이 있는 커플은 이벤트 응모대상에 해당된다. 식사 후 아웃백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에 가서 간단한 사연과 함께 회원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베니건스는 31일까지 연인간의 사랑지수를 높여주는 달콤한 특별 와인을 선보인다. 특별 와인 1병을 구매하거나 콤보 메뉴, 스테이크, 립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와인 미니어처 1병 또는 미니어처 커플 향수를 제공한다. 특별 메뉴 'Love Set'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하우스 샐러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직장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맛집

평범한 화이트데이는 싫다. 좀더 맛있는 음식에 멋있는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평소에 가볼 수 없었던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연인을 이끌어 보는 것은 어떨까?

아메리칸 카페인 트윈 펠리스에서는 14일에 25쌍의 선착순의 고객에게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2매와 도서 1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분위기로 승부하는 강남 일대 인근 유퍼피안 카페 루825와 아시아 퓨전 요리 전문점인 아시아떼는 매장 이벤트로 커플메뉴를 준비했다. 주문고객에게 화이트데이 초콜릿 또는 쿠키 증정과 딸기 프로모션 메뉴로 무료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했다.

맛으로 승부하는 광화문 인근의 최고급 레스토랑 이끼이끼(일식당)에서는 특별 코스메뉴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생맥주, 샐러드 쿠폰과 도서를 증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 화이트데이, 베이커리 업계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사진=뚜레주르>

<사진=파리바게뜨>

뚜레주르(사진,왼쪽)는 화이트데이를 대비해 다양한 종류의 화이트데이 캔디, 초콜릿, 케익 제품을 60여종 출시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사진,오른쪽)는 15일까지 구매 고객 응모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는 행복여행”이벤트를 실시하고, 당첨자에게는 말레이시아 고급 리조트(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리조트)항공 숙박권 2매를 제공하고, 10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무지컬 '올슉업' 무료티켓을 증정, 3만원 할인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고, 던킨도너츠도 14일까지 '스위트 러브'를 한정판매할 것이라고 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하고 오붓한 파티를 즐기고 싶어하는 연인들을 위해 '버라이어티 러브팩'을 출시했다.

하트형 틀에 담긴 8가지의 아이스크림과 장식용 'LOVE'초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줘 미니파티의 분위기를 내는데 손색이 없다. 또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남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