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07 PAVV와 함께 떠나는 깐느 영화제 초대 이벤트’

삼성전자는 극장의 감동을 그대로 전해주는 PAVV PDP TV 깐느의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파리 현지의 깐느 영화제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 PAVV와 함께 떠나는 깐느 영화제' 이벤트는 오는 4월 22일까지 PAVV PDP TV 깐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인(동반 1인)을 선발한다.

응모는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ec.co.kr)에서 제품구입일자, 시리얼넘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꼭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응모의 기회는 있다. 삼성전자 PAVV는 비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깐느 베일을 벗겨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PAVV PDP TV 깐느에 대한 간단한 3가지 퀴즈를 풀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명(동반 1인)에게 깐느 영화제 초청권, 1명에게 42인치 형 PAVV PDP TV 깐느, 30명에게는 5만원 권 신세계상품권, 150명에게는 CGV영화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및 퀴즈 이벤트 모두 4월 23일 발표하고, 깐느 영화제 초청권에 당첨된 7인(각 동반 1인, 총 14명)의 주인공들은 오는 5월 15일부터 20일까지 4박 5일의 일정으로 프랑스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들은 깐느 영화제 관람은 물론이고 니스, 파리 등 프랑스의 관광 명소들을 둘러보며, 세느강 유람선 탑승, 르부르 박물관 견학, 몽마르뜨 언덕 방문 등 파리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코스를 섭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PAVV의 '여행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05년 고객 200명을 초대해 당시 PAVV CF 촬영장이었던 주왕산 국립공원 주산지를 방문했던 행사를 시작으로 작년에는 PAVV LCD TV 보르도 구매고객 10인에게 보르도 와인 축제 및 파리 시내 관광의 기회를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행사를 준비한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에는 고객들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대세”라며 “삼성전자 PAVV는 신제품의 컨셉과 맞는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