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가 JTN Live Concert에 출연 90분 동안 무대를 선보인다
[투데이코리아=손수정 기자]게임엔젤이 오는 2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JTN Live Concert(출연:김태우)' 티켓을 50쌍(100명)에게 증정한다.

그룹 god의 메인보컬이자 군대 제대 후 '사랑비'로 컴백한 김태우는 JTN 3월 Live 콘서트에서 90분 동안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먼웍스(대표 박민규)는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게임엔젤'의 프리티켓존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JTN 3월 Live Concert(출연: 김태우)'의 티켓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프리티켓존(Free Ticket Zone)'은 콘서트, 연극, 영화 등의 문화 관람이 가능한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게임엔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2010년 3월 28일(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JTN 3월 Live Concert(출연: 김태우)''의 공연관람을 희망하는 유저는 이벤트 기간(3월 2일∼3월 22일) 동안 신청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게임엔젤은 3월 23일(화)에 신청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공연 티켓(1인 2매, 총 10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엔젤의 박민규 대표는 “프리티켓존이 오픈 이래로 성황리에 모든 공연을 마칠 수 있었던 것은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이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문화를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다”라며 “god 시절부터 뛰어난 가창력과 재치있는 말솜씨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김태우의 출연이 음악을 사랑하는 게임엔젤 회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게임엔젤 홈페이지(www.gameang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