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가족용 텐트, 코펠, 버너, 테이블 등 캠핑 용품 무상 대여

▲ 현대자동차는 3~4월 두 달간 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캠핑용품 전문업체인 '코베아'와 함께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실시하는 오토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
[투데이코리아=문병희 기자] 현대차가 SUV 고객을 대상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오토캠핑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3~4월 두 달간 투싼ix, 싼타페, 베라크루즈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캠핑용품 전문업체인 '코베아'와 함께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실시하는 오토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100가족(1가족 4인)을 초청해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오토캠핑을 개최하며, 캠핑기간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4인 가족용 텐트, 코펠, 버너, 테이블 등 캠핑 용품을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아울러 행사 종료 후 본인 사용용품을 최고 60%까지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오토캠핑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를 통해 4월30일(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월7일(금)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동차 레저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며, “특히, 고객들이 소유하고 있는 SUV의 장점을 온가족이 누릴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