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인포는 인터넷 증권방송 전문 사이트인 '하이리치'(www.hirich.co.kr)를 오픈하며 국내 최초로 환불보장 증권방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불보장 증권방송이란 하이리치 소속 전문가의 증권방송을 듣고 매매를 해 단 1%라도 손실이 발생하면 이용료 전액을 환불해 주는 무한책임 증권방송 서비스로서, 국내 최초로 환불보장 기능을 도입한 증권방송 시스템에 대해 현재 특허까지 출원한 상태이다.

기존 증권방송은 전문가가 종목을 추천하고 나면 그에 따른 책임은 전부 고객의 몫이었다.

그러나 하이리치의 '환불보장 증권방송'은 업계 최초로 전문가가 자신의 종목추천에 대해 100% 책임을 지는 무한책임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다.

또한 하이리치는 3백만원으로 1년 만에 5억 원의 수익을 기록해 큰 화제가 됐던 실전 고수 출신 유명 애널리스트 '미스터문'(본명 문양근)이 대표 전문가로 방송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의 실전고수 출신 전문가인 미스터문은 지난 2005년 증권방송을 통해 하이닉스, 현대건설, 산성피앤씨, 조아제약, 신지소프트 등 수 많은 급등주를 정확히 추천해, 연간 2,000% 이상의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한 인터넷 증권방송의 1인자로 잘 알려져 있다.

미스터문은 “수억 원의 빚더미 속에서 단돈 300만원으로 5억 원의 수익을 냈던 그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주식투자 실패로 고통 받는 수 많은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하며 하이리치의 증권방송에 임하는 특별한 각오를 밝혔다.

하이리치의 또 다른 특징은 여러 전문가의 증권방송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환불보장 증권방송 서비스에 한번만 가입하면 대표 전문가인 미스터문 외에 황제개미, 마케리더 등 하이리치 소속 전문가의 모든 증권방송을 아무런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것.

이 밖에도 고수 X파일, 테마 리포트와 같은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주식고수들의 매매기법, 숨겨진 일화, 혁신 테마주 등 고수익을 위해 꼭 필요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환불보장 증권방송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3월 한달 동안 모든 증권방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하이리치 대표 전문가인 미스터문이 “2007년을 빛낼 고수익 10선(최소 100% 기대)”을 공개할 예정이기 때문에 잘 활용한다면 주식투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