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그릴 뱃지 디자인 공모전 실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프리미엄 소형카 MINI의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해 MINI 그릴 뱃지(Grill Badge)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릴 뱃지란 차량 앞 그릴에 부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이번 공모전은 지난 2005년 한국 첫 진출한 MINI의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해 기획됐으며, MINI 애호가를 비롯,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설명: 미니그릴 뱃지]
응모 방법은 오는 4월 4일까지 MINI 공식 홈페이지(www.mini.co.kr)에 참가 신청서 및 창의적인 발상으로 디자인한 작품을 해당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뱃지 디자인은 지름 7.5cm의 원으로 제한되며, 그림 파일(jpg, bmp,gif)로 접수할 수 있다.

특유의 강한 개성과 성능을 지닌 MINI는 브랜드 가치인 재미(Excitement)를 토대로, 늘 새롭고 톡톡 튀는 이벤트와 펀 마케팅을 진행,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전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번 그릴 뱃지 디자인 공모전 역시 국내 진출 2주년을 맞아 MINI 차량의 패밀리십을 부각시켜 MINI 애호가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채택된 디자인은 실제로 제작되어 기존 MINI 고객 및 신규 고객들에게 제공, 모든 MINI 차량에 부착할 예정이다.

MINI 그릴 뱃지 디자인 당선작은 오는 4월 9일 MINI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선정된 최우수작 1편에는 100만원 상당의 MINI 휠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