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고의 주택도시 전문기업” 대한주택공사(사장 한행수)는 9월 14일 공사와 함께 미래를 같이 할 유능하고 창의적인 인재를 '06. 9. 14(목)부 터 9. 20(수)까지 주공 홈페이지(www.jugong.co.kr)를 통하여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주공은 이번 채용에서 다양한 능력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영어외에도 일본어, 중국어 및 한국어 능력을 서류전형 기준으로 도입하여 국어사랑의 정신을 고취하고 취업준비생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는 등 그동안 영어성적에만 의존하던 서류전형의 문제점을 대폭 보완하기로 하였다.

또한, 주공은 공사의 주요업무인 “주거복지사회” 달성을 위하여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속에서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국민기초생활수급대상 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하기로 하였으며,

“사회공헌활동”을 장려하기 위하여 선행 및 봉사활동대상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하여 우대하기로 하였다.

특히, 주공은 “더불어 사는 균형발전사회” 달성을 위하여 장애인우대가산점 부여제도와 더불어 장애인채용목표제(채용인원의 10%)를 신규로 도입 하여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적극 보호하기로 하였다.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및 면접시험 등의 절차를 거쳐 결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주공 홈페이지(www.jugo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유원상 기자 ywss1@todaykorea.co.kr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