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4월 25일까지 '핑크 슬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요즘,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칼로리라는 인식이 많았던 초콜릿, 치즈케이크 등을 중심으로, 재료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되 칼로리를 대폭 낮춘'베리 이노센트 치즈케이크', 에스프레소 앤 크림','매드 어바웃 초콜릿'과'슬림 초코칩 등 다이어트 제품 4종을 대상으로 한다.

'베리 이노센트 치즈케이크'는 무지방 아이스크림을 사용해 기존 치즈케이크 제품보다 약 30%가량 칼로리를 줄인 제품이다.

'에스프레소 앤 크림'은 강냉이의 칼로리가 374(100g)인데 비해 칼로리는 190(100g 당)정도다. 일반 초콜릿 아이스크림보다는 칼로리가 20% 가량 낮다.

무가당 제품인 '매드 어바웃 초콜릿'은 무가당 초콜릿을 사용하여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가 30%정도 낮다.'슬림 초코칩'또한 무가당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무가당 다크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박힌 제품으로, 진한 초콜릿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 부담은 대폭 줄인 제품이다.

'핑크 슬림 페스티벌' 일환으로,'핑크 슬림 마일리지 카드'이벤트와'나만의 핑크 슬림 비법 공개하기','핑크 슬림 퀴즈'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핑크 슬림 마일리지 카드'는 해피포인트 고객 50만 명에게 온라인 마일리지 카드를 발송. 이를 출력해온 고객이 기능성 제품을 구매하면 스탬프를 주고, 2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 원하는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2+1 마일리지' 이벤트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최근 다이어트 열풍이 불면서 지방 함유량과 칼로리를 따지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 식품업계에서도 저지방, 무가당 상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핑크 슬림 페스티벌에 포함된 기능성 아이스크림 4종은 무지방, 무가당 제품인데다 재료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면서 "예전에 출시되었던 기능성 제품들은 인기투표를 통해 고객이 많이 찾는 제품을 다시 출시할 계획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