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대상 기차여행, 신규 대상 기프트 카드 증정

[투데이코리아=황인태 기자] 우리은행은 4월 봄을 맞아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우리카드 봄맞이 사은대잔치'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사은대잔치에는 우리카드 우수고객(VIP CLUB)을 대상으로 하는 '봄나들이 기차여행'과 '에버랜드 무료 초대', '스페셜 기프트 증정'이벤트등이 진행되고, 우리카드 온라인 신규고객을 대상으로는 '아이-폰 기프트카드 증정'행사도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 코레일에서 운영중인'통.통.통 Music cafe train'을 타고 서울역을 출발해 충청남도 광천역과 청소역, 춘장대역을 돌아오는 코스로, 바닷가 산책과 낙조 감상은 물론 광천 시골음식 체험 등을 즐기며 일상을 벗어나 자연의 봄바람을 만끽 할 수 있다.

카페처럼 특색있게 꾸며진 관광열차에서 DJ의 음악방송과 초대가수 이범학의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으로, 12일까지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65명(동반 1인 포함 330명)을 추첨해 선정하며, 참가 시 1인 비용(5만7천원)만 부담하면 된다.

5월 8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에버랜드 무료초대 이벤트'는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이달 말일까지 10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6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고객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이달 23일 까지 15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와인과 꽃바구니, 향수, 가방 등 총 6개의 품목 중 고객이 선택한 선물을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맞추어 배송한다.

또한,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아이-폰 기프트카드 증정이벤트'도 실시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규 이벤트에 응모하고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전원에게 애플사의 미국 앱스토어에서 사용가능한 25불짜리 기프트카드를 직접 배송해 준다.

이밖에, 우리은행은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우리카드 2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면세점, GS이샵, 신세계몰에서 이달 말일까지 우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후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150명을 추첨해 인디아게이트 식사권과 이철헤어커커 컷트스타일링권도 증정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사랑의 계절 봄을 맞이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아이폰의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가 중요한 점에 착안해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앱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