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100%환불보장 증권방송 전문사이트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오픈 기념으로 실시하고 있는 무료 특집방송인 '2007년을 빛낼 고수익 10선' 방송이 연일 급등주를 속출시키며 증권가에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하이리치 대표 전문가인 미스터문(본명 문양근)이 추천한 파트론이 지난 23일 상한가를 기록한데 이어 지난 26일 추천한 비에이치와 젯텍 두 종목 역시 추천 이후 오전장에서 이미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5일 연속 음봉에 머물렀던 주식시장에 특별한 파란을 불러왔기 때문이다.

필명이 '30000'인 회원은 “문님 내일도 상한가 종목 추천부탁드립니다~~”라며 큰 기쁨을 표현했고, 와우나 회원은 “문펀드의 효과가 이렇게 강력한지 몰랐다”며 지난 26일 추천주가 오전 장에서 상한가를 기록해 매수 타이밍을 놓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밖에 미스터문의 다른 추천종목인 20일 효성, 21일 모빌리언스, 22일 유엔젤 역시 당일 10% 대의 큰 폭 상승률을 보인 이후에도 연일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미스터문의 파워에 더 큰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이로써 하이리치는 사이트를 오픈한 지 불과 일주일 만에 6개의 추천종목 모두가 급등하며 벌써 57% 수익률이라는 엄청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2007년을 빛낼 고수익 10선'을 공개하면서 약속했던 100% 이상의 수익달성을 현실로 만들고 있는 것이다.

미스터문은 현재까지 추천한 6종목 모두가 큰 수익률을 거둬 들인데 대해 기쁨을 나타내며 26일 방송에서 “수익성과 성장성이 겸비된 고성장 혁신 테마주 펀드에 가입한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라며 남아있는 4선에 대해서도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스터문은 지난 2001년 증권방송을 시작한 이후 매년 2000% 라는 경이적인 수익률을 달성한 대한민국 인터넷 증권방송의 1인자로, 3백만원으로 1년 만에 5억 원의 수익을 낸 국내 최초의 실전 고수 출신 유명 애널리스트이다.

하이리치 관계자는 “미스터문 증권방송의 폭발적 인기와 함께 방송청취 가능 인원을 1000명으로 대폭 증설했다”면서 “2007년을 빛낼 고수익 10선 중 아직 4선이 남아있는 만큼 더 많은 회원들이 미스터문을 통해 편안하고 행복한 고수익 주식투자를 직접 경험해 볼 것”을 당부했다.

미스터문의 환불보장 증권방송은 하이리치(www.hirich.co.kr)에서 매일 오전 9시 30분, 오후 1시 20분에 장중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미스터문 외 황제개미 등 모든 방송에 대해서도 3월 한달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한편 하이리치는 사이트 오픈 기념 무료 특집방송 이벤트 외에도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주식투자지원금 300만원을 지급, 하이리치 시청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하이리치 증권방송의 시청후기를 작성해 관련 게시판에 올리면 되고, 매월 15일 7명을 선정해 주식투자지원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