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문병희 기자] KB국민은행은 국방부와 함께 국군 전 장병을 대상으로 소원 성취 프로젝트인 '소원을 말해봐'이벤트를 실시한다.

장병 소원 성취 프로젝트 '소원을 말해봐'는 군 부대와 부대원들이 꼭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다.

군 장병 및 부대의 사기진작 차원에서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군 장병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부문은 개인부문 및 부대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16일부터 5월16까지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및 국방부 인트라넷(www.mnd.mil)를 통해 응모신청서를 다운받아 국방부 인트라넷(www.mnd.mil), 우편(서울 서초우체국 사서함19호'KB 소원을 말해봐'사무국) 또는'KB 소원을 말해봐'사무국 전용 이메일(kbwish@naver.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심사는 KB국민은행과 국방부가 공동으로 인상 깊은 소원, 감동적인 소원을 개인부문 10명, 부대부문 15개 부대를 선정하며, 오는 6월 30일(수)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국방일보,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소원실현 대상자가 발표된다.

또한 응모한 장병 및 부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스기구세트, 게임기, 오디오세트,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이루어져 군부대 및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함께 건전한 병영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및 국방부 인트라넷(www.mnd.mi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