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도투어(대표 전춘섭)가 프로골퍼 윤수정선수를 후원한다.

호도투어는 "윤수정프로의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호도투어와 잘 맞고, 윤프로의 무한한 가능성과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고 윤프로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호도투어는 2년간 윤수정프로에게 계약금 총 1억원과 대회참가 지원금 및 성적보너스 등을 아낌없이 지원하며, 윤프로가 대회나 연습에 충실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할 계획이다.

이번에 호도투어가 후원하게 되는 윤수정프로는 1987년 전북 익산 출신으로, 초등학교 6학년 때 골프에 입문하여, 2000년부터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지내다 2005년 8월에 2006년 KLPGA 투어 풀시드를 획득해 KLPGA에 정식 입회하였다.

아시안투어 대만에서 2위, 아태주니어 선수권대회에서 3위, 한일국가대항전 여자부에서 3위, 제3회 용인대학교총장배 전국 중고 골프대회/제6회 익성배 매경 주니어오픈 골프대회/제3히 한미 스포츠 시도 대항 골프선수권대회에서 1위를 하는 등 다양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드라이버샷이 평균 250야드로 정확한 아이언과 어프러치 샷에 자신 있다고 한다.

또한, 윤프로는 지난 3월 21일 중국 빈하이에서 열린 “ASIA Miles Binhai Ladies Open 2007” 에서 8위를 차지했으며, 앞으로 남은 정식 경기들을 모두 소화해 내며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하겠다는 굳은 다짐을 표하였다.

㈜호도투어는 2003년 SBS 골프채널, SBSi golf 닷컴 골프 공식 여행사로 선정되어 동남아, 중국등을 담당했었으며, 2004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공식 여행사로 선정, MBC/라온건설 타이거우즈 초청골프대회, 2004 PGA TOUR 신한 코리아참피온쉽 골프대회 공식 여행사로 선정되어 행사를 진행한바 있다.

한편, 국내 금융기업 하나은행과 제휴하여 국내에서 유일한 골프관광상품권을 출시하였고, 한국∙필리핀 아마추어 골프대회, 한국프로씨름단 부활을 기원하는 자선 골프대회, 백혈병-소아암 환자돕기 자선 골프대회 등을 개최하는 등 골프사업에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호도투어 관계자는 “윤프로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더 발전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미래가능성이 높은 윤수정프로와 인연을 맺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윤선수가 호도투어의 적극적인 후원에 힘입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한다. 또한, 윤수정 프로 후원을 시작으로 국내 골프유망주를 발굴하여 후원하고, 골프 종합 쇼핑몰 개발하는 등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골프신사업 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