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맞아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아이리스 온라인-엔젤러브 온라인 PC방 서비스 웹페이지

[투데이코리아=김 혁 기자] 이야소프트는 온라인 게임 아이리스 온라인과 로맨틱 RPG 엔젤러브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이 PC방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야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29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PC방에서 해당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기존 혜택보다도 더욱 강화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을 PC방에서 플레이하면 기존 경험치 10% 추가, 스킬 경험치 10% 추가, 테르 20% 추가에서 29일부터 경험치 20% 추가, 스킬 경험치 20% 추가, 전장 포인트 20% 추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지난 4월 22일 신규 테마 던전 우트가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우트가든 던전은 밀림 형태의 테마 던전으로 타로 카드 중 [8. Strength(힘)] 카드를 컨셉트로 제작된 콘텐츠다. 아이리스 온라인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상금 1,000만원 등 푸짐한 이벤트를 같이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엔젤러브 온라인은 이야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 20%가 추가 제공되며 몬스터 사냥 시 드롭율이 30% 증가, 채집 및 제작 시간 10% 단축의 혜택이 받을 수 있다.

엔젤러브 온라인은 지난 4월 8일 에피소드2 - 비밀의 섬이 업데이트되었다. 에피소드2 - 비밀의 섬은 해양 대륙 지역을 포함해 15개의 맵과 신규 던전이 추가되며 해양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해 새로운 모험을 제공한다. 엔젤러브 온라인은 비밀의 섬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네이버 미션 이벤트를 통해 천국의 휴양지로 소문난 푸켓으로 3박 5일, 봄 휴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PC방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과 엔젤러브온라인(http://angel.enpang.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